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코토부키야] 오시노시노부 한정판 1/8 scale (忍野忍)

     

    [코토부키야] 오시노시노부 한정판 1/8 scale (忍野忍)     

     

    코토부키야(KOTOBUKIYA) 정말 장사 잘한다. 모노가타리 시리즈에서 가장 인기있는 케릭터 오시노 시노부 ( 키스샷 아세로라오리온 하트언더블레이드 ) 하트언더블레이드를 한자로 쓰면 忍野忍가 되는데 일본어로 읽으면 시노부가 된다. (큰 스포가 되니 많은 이야깃 거리를 꺼내지 않을거지만..)  '키스샷 아세로라오리온 하트언더블레이드'와 시노부 동일 인물이다. 작중에선 아라라기 코요미 주인공 때문에 힘이 봉인되서 그림자 속의 작은 아이로 살고 있다. 키스샷! 이름이 이상하게 보일 수 있겠지만 하트, 키스, 오리온이 들어 가있으니 사랑과 아름다움(?)을 느낄수 있는 이름인것 처럼 미모는 매우 뛰어난다.

     

     

     

    도쿄 여행 중 가격이 조금 나가는 피규어는 꼭 하나 마련하고 싶었는데 가장 최근에 보고 반한 모노가타리 애니 메이션 피규어가 정말 가지고 싶었다. 굿즈가 크게 다양하지 않으면서도 인기가 많아서 어딜가나 완판되서 피규어를 보기 힘들었다 그 때문에 정말 많은 곳을 돌아 다녔다. 중고 물품 취급 가게인 '라신반'에 갔더니 그나마 남은게 이 녀석 이 아닌겠나!! 그냥 인기 많고 알고만 있는 케릭터 정밀하게 잘 뽑힌 피규어만 봐도 사고 싶어서 시노부랑 정말 고민 많이 했다. 오랜 고민 끝에 시노부를 구매해서 집에 왔지만 후회없이 정말 잘산거 같다. 코토부키야샵에서도, 다른 피규어 판매장, 우리나라 피규어 판매업소에 가도 이 한정판매는 정말 비싸게 팔거나 완판되서 구하기 힘든 녀석이다.

     

    집에 와서 검색하니 코토부키야샵 한정판인것을 뒤늦게 알았다. 더욱 소장 가치가 늘어나는듯 하다. '라신반'에서 구매한 가격은 9,500円 우리나라 돈으로 약 96,000원 될듯 말듯?

     

     

    (무슨 일이냐!, 이게 말도 안되는 일 아니한가?) 크흡.. 너무 귀여운거 아니냐?

     

    남자를 저격하여 로리의 모습을 하고 있기도 하고 어린아이 이미지의 걸맞게 도너츠를 좋아한다. 애니메이션에서 이렇게 귀여운 모습을 하고 있지만 나이는 무려 500살 이상이다. 이런면도 있지만 화나거나 무서울땐 이미지가 순간에 변한다.

     

    망할 로리타 주인공이 시노부 손을 잡고 있는 모습 키가 얼마나 작은지 알 수 있다. ㅋㅋ

     

    원래 키스샷의 모습엔 없는 왼쪽쪽 초록색 팔찌에 대해서 아직 나온게 없는데 분명 무엇의 역할을 하고 있을 거라 본다. 피규어에도 빠짐없이 구현이 되어있다.

     

     

    도넛 먹고 있는 볼살이 엄청 불뚝 튀어나와 있다. 귀여워! 박스 안쪽은 모노가타리 애니의 특유의 배경이 잘 묻어 나있다. 그러나 박스 왼쪽에도 조금 볼 수 있게 뚫어놨는데 전혀 실용성이 없다. 그냥 디자인인가? 본가격이 8만원 이상인데 저 필요 없는 구멍은 왜 만들어 놨을까? ㅋㅋㅋ

     

     

    통통한 볼살 ♡ 실제로 보면 더욱 통통하다. 잡아 당겨보고 싶어지지만 피규어는 피규어다! 10만원대 피규어는 처음 구매하지만 유광으로 눈이 정말 반짝인다.

     

    여담이지만 우리나라에도 문화 발전으로 키덜트들이 많이 늘어나기 시작했기 때문에 피규어를 전문적으로 수리하는 사람이 있다. 그런 사람들이 미소녀 피규어를 수리하는게 가장 어렵고 힘들다고 한다. 얼굴에 묻어있는 도색을 지워달라는 문의를 받으면 눈을 지웠다 다시 그리고 유광으로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어지간히 쉬운 작업이 아니란다.

     

     

    후방주의 아찔한 뒤태 이쁘다 생각 하셨다면 축하합니다.

    로리력 상승 + 180

     

    모자도 뺏다 썻다 가능하다. 장착하기 보단 얹히는 건데 딱 맞춰 들어가 떨어지지도 않고 신기하다. 역시 비싼 피규어 값을 하긴 하구나 피규어를 잘뽑는 코토부키야나, 굿스마일 덕후가 되버릴것 같다. 돈은 없는데 가지곤 싶고 주머닌 터는 기업이 될것 같다.

     

    어지간히 귀여워야지 장난아니네..

     

    웃는 모습도 잘 표현했다. 일반 버전 시노부 피규어는 일반 도넛을 들고 있고, 한정판매는 한입 베어 먹은 초코도넛을 들고 있다. 입에 들어간 도넛이 터질것 같은 볼살 얼굴 피규어와 웃고 있는 피규어가 있는데 일반 버전보단 피규어 구매 충돌을 위하여 귀여움을 더 많이 노린것 같다.

     

    한 애니메이션 주인공을 모두 모아야 될것만 같은 마음에 모노 가타리 시리즈 새로 나오는 버전이 있다면 나중에 꼭 새로운것을 구매 해야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제발 싸고 더 좋고 멋진 신규 피규어가 발매 되길 빌며.. 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