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 Content

    티스토리 뷰

    구 즐비 항공블로그 뜬끔 없는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입 소식??

    블로그를 옮긴지 총 1년이 지났고 구 블로그엔 눈 떠보지도 않았다. 구 블로그엔 일단 블로그 매매 한다는 분들을 이웃 거절 하고 메세지 삭제하고 혹시 달린 덧글에 답글을 달아주는 식으로 대충 운영하고 있었다. 가끔 자주 찾아와주는 분들이 계실까봐 지겨울 블로그 음악도 교체도 해줬다.

     

    네이버 애드포스트는 가입한지 총 2년~3년 정도 지났고 블로그에 찾아와주는 분들도 적기 때문에 수익은 생각도 하지 않고 있었는데 뜬금 없이 수익이 생겼다는 말이다. =_=;;

     

    항공 블로그로 탈 바꿈하기 전부터 4~5년 정도 운영한 블로그라 자꾸 미련에 남는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갑작스럽게 수입이 들어오다니 블로그 한창 할 때 그시절 깔끔하게 잊어버리기 힘든거 같다.

     

    내가 관리를 한창 안해줄때 생긴 수익이라 블로그를 잘 운영해서 받은 돈이라기 보단 이웃분들이 많이 찾아와 주셔서 그런게 아닐까 싶다. 위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에서 '네이버 페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생긴 수익으로 페이로 바꿔봤자 할 수 있는게 없다. 네이버 블로그 운영하시는 분들께서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 계실텐데 그 분들에게 뮤직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해볼까 생각중이다.

     

    더군다나 페이 현금은 선물하기도 안돼서 어떻게 이벤트를 할 수가 없다 가장 현명한게 뮤직 이벤트 임이... ㅋㅋ

    하루에 100여명 꾸준히 구 블로그에 포스트 보시러 찾아와주시는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Comments